|
764 |
중계기 사용하시는 무선사 여러분 부탁 드립니다.
|
HL5FKK | 2026-02-08 |
302 |
|
763 |
이사회가 인식하는 회원 수준 댓글6개
|
HL2GW | 2026-01-27 |
301 |
|
762 |
회비인상에 앞서 연맹이 해야할 일... 댓글9개
|
6K2LBY | 2026-02-03 |
301 |
|
761 |
대의원제가 더 좋다는 의견은 없을까요? 댓글5개
|
HL2ACT | 2026-02-03 |
301 |
|
760 |
"성실히 답변하겠다"던 연맹의 약속, 무기한 침묵이 그 답변입니까? 댓글2개
|
HL2WA | 2026-04-11 |
299 |
|
759 |
총회에서 꽃 한송이 의미 댓글7개
|
HL2GW | 2026-04-07 |
296 |
|
758 |
직선제 및 대의원제 대하여 댓글16개
|
HL2QX | 2026-02-03 |
294 |
|
757 |
떠나는 회원께...
|
HL5XL | 2026-04-09 |
292 |
|
756 |
지금 시점에서 직선제만이 답일까요? 댓글10개
|
DS1NMA | 2026-02-01 |
289 |
|
755 |
“안테나 없이 수신기를 만든다고?” 댓글17개
 |
DS1UMG | 2026-01-27 |
288 |
|
754 |
연맹 일합시다!! 댓글2개
|
6K5YOQ | 2026-01-17 |
285 |
|
753 |
HamClock 안내말씀. 댓글4개
|
DS1UMG | 2026-04-28 |
284 |
|
752 |
아니, 이걸 왜 못 봤지!? 댓글3개
|
6K2JVA | 2026-01-18 |
283 |
|
751 |
1.8MHz, SSB 교신에 대하여? 댓글9개
|
HL5PRU | 2026-01-01 |
280 |
|
750 |
공식적인 경로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. 의견이 있으신 경우 댓글22개
|
DS1UMG | 2026-04-02 |
28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