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2570 |
질문]145.mhz에서 앞차의 깜박이는 등의 빛 과 같이 비프음이 올라 옵니다... 댓글1개
|
6K5BFC |
2006-06-03 |
2427 |
|
2569 |
hf리그 댓글11개
|
DS3LQA |
2009-12-23 |
2427 |
|
2568 |
TS-950SDX,CW운용방식을 문의 드립니다, 댓글2개
|
6K5UQN |
2014-01-16 |
2427 |
|
2567 |
무전기 밧데리 리필 하는데 알고 계시면 부탁 드립니다. 댓글3개
|
DS5PZC |
2007-08-02 |
2423 |
|
2566 |
소비전력 220v 450w 진공관 앰프 전원 스위치 규격은요?... 댓글3개
|
HL2OCI |
2012-04-08 |
2421 |
|
2565 |
버티칼안테나 설치후 이상합니다. 조언좀 부탁합니다 댓글4개
|
HL2MTK |
2013-04-19 |
2421 |
|
2564 |
경북 구미의 6k5urk 입니다..중계기에서 새어나오는 주파수~~에 대하여 댓글7개
|
6K5URK |
2013-07-04 |
2416 |
|
2563 |
TS-520 뒤면의 9핀(M형 소켓)의 결선을 알려 주세요 댓글1개
|
|
2006-01-16 |
2414 |
|
2562 |
karl.or.kr의 내게 온 메일보는 방법 알려주세요
|
DS5RLI |
2015-03-03 |
2413 |
|
2561 |
v다이폴과 ah-4의 연결? 댓글3개
|
DS1RJI |
2007-08-21 |
2411 |
|
2560 |
선배OM님들께 자문을 구합니다..
|
|
2006-02-07 |
2410 |
|
2559 |
MFJ 259B 캘리브레이션 문의 댓글3개
|
DS1BLH/2 |
2015-06-21 |
2407 |
|
2558 |
송수신 릴레이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, 댓글2개
|
6K5UQN |
2014-02-05 |
2406 |
|
2557 |
리니어(VHF)허가방법 부탁합니다. 댓글1개
|
DS3MPE |
2006-07-21 |
2404 |
|
2556 |
신아 회로도 SA-75 필요하시분
|
HL2OUK |
2015-03-12 |
24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