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2525 |
data통신용 리그 댓글2개
|
DS3DNT |
2018-01-29 |
1795 |
|
2524 |
야기안테나의 높이기준? 댓글3개
|
HL3EIL |
2018-01-26 |
2223 |
|
2523 |
스텝 아이알 안테나 에 대해? 댓글2개
|
HL1ISR |
2018-01-26 |
1788 |
|
2522 |
JST 135 컴연결법 리모트 법 댓글3개
|
DS5IMT |
2018-01-25 |
1699 |
|
2521 |
lotw 답변을 받았는데 정확하게 이해를 못해서... 댓글2개
|
DS3EXX |
2018-01-24 |
1730 |
|
2520 |
Re: 1:1.5 바룬 회로 설명 부탁합니다 댓글4개
|
HL1HG |
2018-01-24 |
1744 |
|
2519 |
1:1.5 바룬 회로 설명 부탁합니다
|
HL5-062400S |
2018-01-24 |
1577 |
|
2518 |
루프안테나 질문입니다 댓글1개
|
HL3EIL |
2018-01-23 |
1768 |
|
2517 |
1:1.5 바룬 댓글4개
|
dipper7777 |
2018-01-22 |
1704 |
|
2516 |
모빌로 산행하기 댓글3개
|
6K2JVA |
2018-01-21 |
1786 |
|
2515 |
요즘에 예 HL23?? & DS23??/1 콜사인이 무엇인가요? 댓글3개
|
DS3EXX |
2018-01-19 |
1676 |
|
2514 |
에코링크(EchoLink) 시삽모드는 사용하지 못하는 것인가요? 댓글1개
|
6K2JVA |
2018-01-13 |
1765 |
|
2513 |
Re: 제가 소속된 본부나 지부를 바꿀수 있나요?
|
HL2MPR |
2018-01-10 |
1830 |
|
2512 |
제가 소속된 본부나 지부를 바꿀수 있나요?
|
DS5GEF |
2018-01-09 |
1752 |
|
2511 |
알고싶은데.... 댓글3개
|
HL1FO |
2018-01-07 |
1817 |